FAQs

궁금한 점이 있다면 자주 묻는 질문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1577-738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엄 라커 크기
Q.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A. 스토어허브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소량의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라커부터 30평형대 이삿짐 보관이 가능한 5평 창고까지 다양한 창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어떤 사이즈를 원하시나요? 사이즈 계산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라커 예약
Q.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시설에 직접 방문해서 보관 공간을 살펴보시고, 시설 이용 계약 진행 후 보관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1577-7387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Q. 라커는 미리 예약할 수 있나요?
A. 네, 희망 사용 시작일 14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Q. 최소/ 최대 대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최소 1달부터 가능하고, 고객이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Q. 계약 시 꼭 방문해야 하나요?
A. 상세한 시설 이용 약정 안내 및 시설물 사용법 숙지를 위해 방문 계약을 추천드리지만, 코로나 등 기타 사정으로 인해 방문 계약이 어려우신 경우 전문 상담원이 비대면 계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접근성 및 보안
Q. 셀프 스토리지에는 언제 방문할 수 있나요?
A. 보관을 시작하신 후라면, 연중무휴 24시간 방문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Q. 보험이 적용되나요?
A. 네, 스토어허브 시설은 고객들 물품에 대한 손해를 보장하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귀금속, 현금, 미술품 등 일부 품목 제외)
Q. 계약자 외에 추가 인원이 프리미엄 라커를 사용 할 수 있나요?
A. 계약 시 계약자 이외에 추가 인원을 등록할 수 있으며, 추가 인원은 계약자와 동일하게 상시출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등록된 이용자 이외의 다른 인원에게 출입 가능 정보를 공유하실 경우 이로 인한 분실이나 파손은 스토어허브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577-738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높은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나요?
A. 스토어허브의 프리미엄 라커는 현재 24시간 사각지대 없이 CCTV로 녹화되고 있습니다. 시설 출입을 위해서는 개인 보안 핀코드를 입력해야하며, 출입기록을 별도 관리합니다. 또한, 스토리지에 개별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하여 보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3중 보안 시스템을 통해 고객님의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해 드립니다.
결제 및 이용 연장
Q. 계약 시 결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스토어허브는 다양한 결제 방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를 희망하시는 경우 지점 방문 시 직접 결제 또는 방문 없이 결제 링크 전송을 통한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이외에 계좌 이체와 현금 결제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계약 기간 이후 연장 시 따로 연락을 주시나요?
A. 계약 만료일 14일 전에 고객님께서 계약 시 선택하신 방법으로 연장 안내 청구서를 보내드립니다. 확인하신 후 연장 및 이용 종료 여부를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
필요 서류
Q. 개인 고객은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A. 계약서 작성 시 신분증이나 여권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Q. 기업 등록을 위해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A. 사업자등록증 사본, 명함과 동일한 신분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 혹은 여권이 필요합니다.
운송 지원
Q. 물품을 옮길 수 있는 장비가 있나요?
A. 스토어허브는 모든 시설 내부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운반용 카트 및 사다리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Q. 포장이나 물품 이송 서비스를 지원하나요?
A. 스토어허브는 포장이나 물품 운송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님께 파트너사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보관 금지 품목
Q. 금지 품목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동식물, 부패의 우려가 있는 식음료, 귀중품(현금, 유가증권, 귀금속, 예술품 등), 인화성 액체와 연료(캠핑 난로용 연료 포함), 독성이 포함된 물질, PMD (전동 킥보드, 전동 자전거 등 리튬 배터리가 내장된 개인이동수단) 및 모든 불법 소지 품목의 보관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물품 보관 팁
Q.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A. 스토어허브는 고객님의 소중한 물품의 손상을 막기 위해 에어컨, 히터, 제습기 등의 시설을 갖추어 항온/항습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혹시 모를 장마철 물품의 손상이 걱정되신다면, 습기에 약한 천과 옷, 나무 등의 제품은 문 앞 상단에 보관하시어 자주 확인하시고, 다리가 있는 테이블 또는 플라스틱 박스 등을 바닥에 쌓아 주시면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보관 공간의 가장 자리 부분을 비워 환기가 잘 될수 있게 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Q. 다양한 판매 상품을 보관하려 하는데, 보관중인 상품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물품을 적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A. 상품 보관 상자에 품목 라벨을 붙이면 보다 쉽게 재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품 적재 시 통로를 고려하여 무거운 상자는 아래쪽에 가볍고 자주 이용할 물품은 출입구 주변에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생활 용품 포장 방법
Q. 생활 용품들은 어떻게 포장해야 할까요?
A. 가구의 경우:
  • 침대 프레임과 식탁의 경우 바닥에 골판지 등 보충재를 깔아 주시기 바랍니다. 분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면 분리하여 포장 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식탁의 경우 분리가 어렵다면 상판을 아래로 하여 상판을 담요 등으로 포장하여 이동 시 충격을 최소화합니다.
  • 매트리스와 소파 역시 바닥에 골판지 등 보충재를 깔고 포장 후 보관해주세요.
Q.
  가전제품의 경우:
  • 냉장고, 냉동고 및 세탁기는 보관 1~2일 전에 가동을 멈추고, 내부를 모두 비워 완전히 건조 시킨 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냉장고 및 세탁기 전용 커버를 이용하여 덮어 씌우거나 없는 경우 스트레치 필름으로 기기를 완전히 감싸 포장해 줍니다.
Q.
  식기 및 유리 제품의 경우:
  • 컵, 그릇 등 모든 유리 제품은 에어캡을 이용해 개별 포장해 줍니다.
  • 상자에 물건을 담을 때는 물품 사이에 공간이 없도록 담거나 여유 공간에 종이 또는 에어캡을 넣어 물건들이 움직이지 않도록 해주세요.
  • 파손 위험이 있는 물품을 넣은 상자는 별도 표기하여 관리해주세요.
기업 상품 포장 방법
Q. 문서나 장비는 어떻게 포장하여 보관하는 것이 좋을까요?
A. 문서의 경우:
  • 상자를 쌓아서 보관할 때 중심이 잘 잡히도록 문서 박스 안의 파일, 기록 및 문서를 평평하게 압축하듯 넣어줍니다.
  • 상자 내부에 여유 공간이 없도록 종이 또는 에어캡을 채워 주시고, 상자를 너무 무리하여 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보관 시 바닥에 골판지 등을 깔아 습기 흡수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Q.  
  금속 품목의 경우:
  • 녹이 슬지 않도록 모든 금속 장비를 오일로 닦아내듯 청소를 한 후 스트레치 필름으로 기기를 포장하여 공기 노출을 최소화합니다.
Q.  
  전기 품목의 경우:
  • 장비가 깨끗하고 잘 건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문이 있는 장비는 약간 열어서 보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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